비주얼 부터 맛까지 좋은 브런치 맛집 다온(다온by모루)

2022. 6. 26. 14:26맛집

브런치집을 찾아~~~

외관에는 다온이라고 운영되는 곳


직원분들도 모두 친절하시고 분위기도👍
그리고 둔산에비해 테이블도 넉넉한것 같았어요



연어 에그 베네딕트는 비주얼부터 넘😍🤭
에그를 나이프로 살짝 가르면 노른자가 스르륵🤤
밑에 빵은 겉바속촉!
연어가 질기거나 비릴수있는데
그런것 없이 사르륵~ 소스는 제 입맛엔
조금 달았지만 수란과 함께 먹으니
단맛이 중화되면서 가볍게 먹기 좋았어요
수란맛집 인정❗👏👏👏


샐러드는 특별한소스 맛이 없는점이 아쉽네요

ㅗ베이컨 새우 크림파스타는 얇은베이컨이 아닌
통베이컨이라 식감과 맛이 더 좋았어요🤤
소스는 꾸덕하고 진해서 부족함이 없는맛!


새우도 많이 들어있어서 아쉬울 수 없는 메뉴였어요

음식 주문시 아메리카노 1,000원🥰 넘 좋네요🤭

 

모루 죽동점
다온by모루

📍대전광역시 유성구 죽동로242번길 59
📍대전광역시 유성구 죽동 737-2 1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