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도 비주얼도 좋은 돈카츠 파스타 맛집 빛트루

2022. 6. 30. 17:28맛집

매력적인 우드톤의 외관에
눈길이 가더니...
레스토랑이 오픈했네요

 색감 너무 이쁘죠?? 차분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
내부도 화이트+우드로 깔끔 그자체‼️

6월 가오픈 기간동안 20% 할인중이에요
메뉴가 적죠?
7월 정식 오픈하면 더 생긴다네요😄

토마토냐 크림이냐 고민의 시간이죠
그래서 3가지맛 다 시켰어요
메뉴 주문후 식전 갈릭빵 등장
부드럽고 쫄깃~ 달달해요👍

페페로니 로제파스타
페페로니와 버섯, 청양고추가 들어가 매콤하네요
양 많고 쟤료도 듬뿍 들어가 있어요❤️
조금 아쉬운게 소스가 짠맛이 강해요😅 

감베리 해산물 크림 파스타
초록홍합, 블랙타이거새우, 오징어, 조개등
해산물이 신선하고 크기도 커서 좋아요👍
소스도 꾸덕하고 3가지중
제일 맛있게 먹었어요👍❤️👍❤️👍

해산물 토마토 파스타
초록홍합, 블랙타이거새우, 오징어, 조개등
아낌없이 들어가 있어요 
누구나 아는 소스맛이지만 진해서 맛있었어요❤️👍 

로스카츠
부드럽고 감칠맛 나는 돈카츠
많지도 적지도 않은 양이고 겉바속촉🧡💖 

전체적으로 맛있는편이고
식기류도 너무 예쁘고
인테리어 및 음식 비주얼이 좋고 고급진 느낌
파스타 생각나면 종종 갈꺼 같아요


빛트루 
📍대전광역시 유성구 지족북로 4 1층
📍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 1016-5 1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