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이팅까지 이겨 낼수 있는 닭구이 맛집 송계옥

2023. 6. 1. 20:16맛집

방이동 먹자골목 맛집으로 유명하다고
소문만 듣다가 드디어 가보게 되었어요 

웨이팅이 상당하다고 들어서
살짝 걱정했지만 시간을 잘 맞춰 왔는지
대기의자에서 웨이팅 조금하고 바로 입장🤭 

자리에 앉으니 소스 세팅 청양고추 간장 베이스,
청양고추 유자 베이스, 마늘 소스 인것 같았고
제 취양에는 청양고추 간장 베이스 👍 

그리고 열무김치와 백김치를 밑반찬에
소금, 간장, 스리라챠 소스도 나왔어요 

고기가 나오기전 나오는 마파두부
향신료향기 조금 강하게 느껴졌지만
매콤한 맛이 입맛을 살려줘서
더 배고프게 만들어 주는것 같았어요😱😱😱 

모듬구이는 6가지 닭특수부위인데
직원분께서 부위 설명해주시면서
다 구워주셔서 넘 편하게
맛있는거 흡입했어요😍🤩🤤 

모듬구이에 시원한 하이볼 얼그레이
넘 잘 어울리는것 같았고 

봄나물 퉁퉁장 된장찌개는 정말 나물의향이
진하게 느껴지고 엄청 시원한맛이 났어요❤ 

송계옥 비빔면 말이 필요 없네요
꼭 먹어될 필수 메뉴👍👍 

먹어본 메뉴 전부 맛있어서 넘 행복했어요

 


송계옥 
📍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38 1층 103호, 104호
📍서울 송파구 방이동 93 1층 103호, 104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