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양하고 맛난게 가득한 역전할머니맥주

2023. 6. 3. 19:44맛집

 

여러가지 메뉴가 아주 많은곳 생각하다가
밥집과 거리가 먼 역전할머니맥주가 생각이나서...


오래전이지만 먹어봤던건 다 맛있었던 기억이있어
이것 저것 일단 막 주문해봤어요

살얼음파인애플은 자주 품절 되던거라
무조건 처음에 주문 ㅎㅎ
파인애플을 주는것 같지만
파인애플 샤베트를 먹는 상큼한 맛👍

팡팡미트볼은 조금 아쉬웠어요
냉동식품 같은😱
오히려 올려져 있는 감자튀김이 더 맛있었어요 ㅎㅎ
다음에는 빼고 먹을듯 해요😅


마약치즈돈까스😳 한입먹고... 어?
김밥집 돈까스보다 맛있어서 놀랐어요😍

할멘보샤는 역시 👍
멘보샤는 맛이 없을리 없네요🙂

튀김쥐포는 말모죠 저렴하고 맛도있고🤭

오징어롱스틱도 아무 생각없이 먹었는데
행복한 맛이네요 ㅎㅎ

여러가지 먹어본 결론이 튀김 맛집??
돈까스, 멘보샤, 오징어롱스틱 넘 만족 스러운 맛🤣

팡팡미트볼 빼고는 맛있는 맛이었어요👍

역전할머니맥주 봉명점
📍대전시 유성구 온천북로13번길 32
📍대전시 유성구 봉명동 619-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