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종에 있는 빠네 맛집 빠스타스

2023. 6. 11. 13:58맛집

1층과 4층으로 나뉘어 운영되고
4층은 예약석이라 1층으로 갔어요
내부공간이 작고 테이블은 6개정도 있는
소규모지만 귀욤귀욤한 빈티지풍 인테리어❤💛

트러플풍기 피자
루꼴라, 구운버섯, 트러플오일이
들어간 화덕에 맛있게 구워진 피자
생각보다 도우가 두껍고 루꼴라와
소스의 합작이 이 피자의 매력인데
루꼴라양도 적었고 버섯맛이 너무 강했어요😅
개인적으로 별로였던 맛🤔

트러플크림빠네🧡❤
일단 비주얼부터 마음에 쏙 들었어요
많은 양과 꾸덕하고 진한 크림에
베이컨과 버섯이 잔뜩 들어있는 베스트 메뉴👍
바게트빵도 알맞게 구워져 빠삭쫀득
소스에 콕 찍어먹으니 이것도
하나의 메뉴가 되었어요😍

비프라구파스타
전 별로였습니다ㅋㅋㅋ 미트볼 으깬 소스맛?
로제와 토마토에 길들여졌나... 식감도 전ㅜㅜ
아쉬워요😂

패션후르츠 에이드
수제청인데 가격도 저렴하고 양도 많아
무조건 시키는게 이득! 특유의 새콤달콤함에
탄산의 청량함까지! 보여지는 색감도
너무 예쁘고 씹히는 과육까지
매력 만점이였어요 추천드려요👍👍👍

스테이크 포함 세트메뉴와 에이드 먹음 좋을꺼 같아요

빠스타스
📍세종특별자치시 달빛로 43 금강빌딩
📍세종특별자치시 종촌동 66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