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이 아쉬웠던 광안리 숙성도

2023. 6. 13. 12:13맛집

제주도에서 유명한 숙성도가
부산 광안리에 생겼다는 소식을 듣고
얼마나 맛있을지 궁금해서 가봤어요🤗

광안리 해변로 중간쯤 건물 2층에 있고
육지 1호점인 숙성도 광안점‼️

일찍와서 기다렸기에 창가 정면
오션뷰 자리에 앉았어요😍
광안대교도 보여서 뷰가 너무 좋았어요

절임 두종류와 쌈 그리고 와사비
명란젓, 멸치젓갈, 고사리, 표고소금, 백김치가
테이블 마다 미리 세팅되어 있었어요

돼지의 정점 맛보기 위해 뼈등심과 뼈목살 주문
직원분 친절하고 설명도 잘해주시고
구워 주기 까지해서 먹기만 하면 되요👍

그런데... 맛보는 순간 맛있는 고기이긴 한데...
맛에대한 기대가 너무 커서인지 실망😱
맛 정보와 웨이팅에 비해
특별한 맛이 아니라 보통 고기맛이라 아쉽긴 했어요 🤔

고기를 좋아하니 먹기는 했는데...
맛이 없다까지는 아니고
일부러 찾아와서 웨이팅까지 할정도의
맛집이 아니라 아쉬움이 컸던것 같아요😭

김치찌개까지 배신 해버려서 조금 슬펐네요

그래도 뷰는 넘 좋긴 했어요🤭😆


숙성도 광안점
📍부산광역시 수영구 광안해변로 199 2층 201호
📍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 196-9 2층 201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