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난게 가득하고 깔끔한 카페 숨인

2023. 6. 14. 14:21맛집

화이트톤의 내츄럴한 인테리어🤍
층고도 높고 창문도 커서 시야가 탁 트여 있고
야외뷰가 좋은곳은 아니지만 한적한 곳이라
여유로움도 느껴지고 마음이 진정되는 느낌🤗

휘낭시에, 파운드, 쿠키 등 여러종류의 디저트와
케이크가 있어요 제가 좋아하는거 다있네요ㅋㅋㅋ🤭
사장님이 파티셰 출신으로 카운터 옆쪽에
키친이 크게 있어 맛있는 냄새가 가득~😍

카라멜크림 커피가 맛있다던데
디저트류와 같이 먹기 위해
가볍게 아이스 아메리카노와 차를 시켰어요🙂

아이스 아메리카노 오오~ 고소한 향미가 느껴지며
시큼하지 않고 맛있는 맛👍
컵도 커요 큰컵에 양까지 꽉꽉 굿굿

청귤차는 음 👀  일반적인??
그냥 과일차 였네요 호호😄


갸또 쇼콜라 찐득하니 초코맛이 풍부한데
속쓰리게 단맛이 아니라 무겁지 않아 좋았어요❤

쑥인절미 갸또 호불호가 있을꺼 같아요
혼자서 먹음 조금 질릴 수 있는 맛?
쑥맛이 진하진 않았어요😊

크림 치즈 휘낭시에 이거 이거 맛있어요
다른곳 보다 촉촉하고 고소해요
여기 디저트중 일등😍

숨인
📍대전 유성구 학하북로 53-2
📍대전 유성구 학하동 737-2